본문 바로가기

일상다반사

[내돈내산]자담 치킨 - 핫후라이드치킨

728x90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 파토리입니다 :-D

 

혹시 자담 치킨 드셔보셨나요?

 

저는 그동안 자담 치킨을 먹을때는

항상 대표 메뉴인 맵슐랭만 시켰었는데요

 

지인이 핫 후라이드도 맛있다고 해서

한 번 먹어보았습니다

 

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했고요

자담치킨 서울증산점에서 주문했습니다 :-D

 

 

 

내돈내산 인증하는

주문 내역을 보면

 

 

 

핫 후라이드 치킨과 모짜감자 오리지널을 시켰고

T day 할인 7,000원

어디에나 10% 중복할인 2,500원

이렇게 해서

총 9,500원 할인을 받았어요

 

 

자잠치킨 모델은 권은비님이시네요 :-D

 

◈ 구성 ◈

핫 후라이드 + 모짜감자

+ 소스 3종(양념치킨소스, 머스타드소스, 소금)

+ 치킨 무 + 콜라 500mL

 

 

0123

 

핫 후라이드는 매콤 바삭하고 맛있었어요!

원래 핫 후라이드라고 하면

BBQ 핫 황금올리브만 생각하고 있었는데

자담도 너무 맛있어서

다음에 또 시켜먹을 것 같아요

 

그리고 모짜감자도 의외로 맛있어서 놀랐어요

사이드도 하나 시켜보고 싶어서

그냥 기대하지 않고 한번 주문해 본 건데

바삭하지는 않았지만

매력이 있는 친구였어요

 

그렇다고 해서

핫도그 집에서 파는

모짜감자핫도그에 비할바는 못되고요ㅎㅎ

 

그래도 다음에 자담치킨 시킬때

한번 더 주문할 의향은 있을 정도의 맛이었어요

 

저는 머스타드 소스는 좋아하지 않아서

양념소스만 먹어봤는데

양념소스는

누구나 아는 기본 소스 맛이었어요^^

 

 

자담 치킨무는 특이하게 오이와 당근이 들어있더라고요!

색감도 예쁘고

빙초산과 사카린이 들어있지 않은

건강한 치킨무라고 소개되어있어요

 

 

치킨 튀김옷도 바삭하게 잘 튀겨졌고,

은은하게 느껴지는 매운맛이 좋았어요

 

일반 후라이드는 아무래도 먹다보면

빨리 물리는데

핫 후라이드는 매콤해서 물리지 않는 맛이었어요

그렇다고해서

아주 매워서 못먹을 만큼은 아니고

맵찔이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

맛있는 매콤함이었습니다

그리고 역시 따뜻할 때 먹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!

 

 

 

#내돈내산

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

참고만 부탁드립니다.

반응형